로운이 18일에 SF9에서의 탈퇴를 공식화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SF9은 로운을 제외한 8인 체제로 다시 한 번 도약에 나설 계획"이며 "로운은 연기를 비롯한 개인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운은 항상 제9의 멤버로 남을 것이며 그를 응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로운은 손편지를 통해 자신의 탈퇴 결정과 그동안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는 "활동을 하면서 스스로에게 더 엄격한 제가 조금은 더 익숙해진 것 같다"며 "오해나 부정적인 얘기들을 해명할 수 없는 답답함도 있었고, 언젠가는 진정성이 전달되리라 생각하며 당장 해야할 일에 집중했던 시간"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로운은 부족한 부분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제가 조금 여린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오해에 맞서야 할 용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항상 숨겨왔던 부분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는 팬들과 함께한 7년간의 소중한 기억에 감사하며 새로운 도전을 하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로운의 탈퇴 소식은 팬덤을 크게 흔들었습니다. 특히 리더인 영빈까지 나와 팬들의 마음을 달래려 노력했습니다. 영빈은 "로운이와 많은 대화를 했다"며 "로운이의 앞날을 응원하려 한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로운의 활동과 관련된 여론은 두 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로운의 연기 활동으로 인해 그룹 활동이 줄어들었다는 의견도 있지만, 그의 연기 능력과 도전에 응원하는 목소리 또한 상당히 큽니다.
로운은 이제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자신을 향한 부정적인 여론을 뒤집는 것은 자신의 몫일 것입니다. 그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그의 앞날을 기대해봅시다. 7년 동안 함께한 소중한 기억들과 함께, 로운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